천국과 지옥 간증
천국넷 1000gook.net

딘 브렉스턴


딘 브렉스턴 간증 영상 - 당연히 천국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유명 목사와 사역자들은 거기에 없었다
 


이번에 올리는 간증 영상은 얼마 전 회개부흥방에 올렸던 글과 연관이 매우 깊습니다. 즉, 우리가 어떤 동기로 하나님을 섬기고 예배하는냐에 따라 우리의 영원이 결정된다는 내용입니다. 


딘 브렉스턴이 병원에서 수술 후 증상악화로 1시간 45분 동안 심장이 멈췄는데, 그의 영이 몸을 떠나 순식간에 예수님의 발 앞에 갔습니다. 그런데 영이 몸에서 빠져나와 예수님에게 가는 동안 가족들의 기도가 엄청나게 빠르게 자신을 지나쳐서 하나님께 상달되는 것은 물론 그 기도의 내용도 알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영이 천국에 가는 속도가 빛의 속도로 빠르지만 기도가 하늘에 상달되는 속도는 그 보다 훨씬 빨라 영이 여행하는 속도는 그에 비하면 거의 멈춰있는 것 같다고 합니다. 올라가는 동안 딘은 다른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전심으로 기도하는 것들을 다 들을 수 있었는데, 그 중에서 가장 감동적인 것은 사랑하는 사람이 예수님을 구제주로 영접하게 해달라는 기도였다고 합니다. 중보기도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게 합니다. 

또한 천국에서 가족들을 만났는데, 자신이 생전에 만났던 가족은 물론 예수님을 영접했던 모든 까마득한 조상 어른들까지 나와서 자신과 인사를 나눴다고 합니다. 우리가 천국갈 때 엄청난 가족 재회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가족 전도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천국을 둘러보니 우리가 알던 유명한 목사와 사역자의 모습은 거의 찾을 수 없었으나 중심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섬겼던 낮은 자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우리가 사람을 판단하는 것과 주님께서 판단하는 것이 전혀 다를 수 있음을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가장 중요한 요인은 주님을 섬기는 동기라고 말합니다. 아무리 복음을 많이 전하고 심령을 주님께 인도했더라고 그 동기가 예수님을 사랑하는 순수함에서 비롯되지 않았다면 천국에서 주님을 만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딘은 주님께서 자신을 유일한 피조물인 것처럼 상상할 수 없는 사랑을 부어주고 계시다고 간증합니다. 이 세상의 모든 피조물을 다 사랑하시지만 예수님의 눈을 보면 나를 향한 그 분의 사랑은 오직 나를 사랑하기 위해 갖고 계시기 때문에 그 분의 나를 향한 사랑에 압도된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이 영상에는 어떤 천국의 보석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내용들이 있습니다. 마지막 때에 아버지의 사랑이 얼마나 깊고 넓고 높고 진한 지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간증입니다. 이 간증을 통해 사랑의 본체이신 예수님의 사랑을 접하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Website Builder